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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ToyProject

[Baseball - Restrict console] 1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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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시작 전 1시간 동안 대략적인 프로젝트 설계를 해서,

함수를 뭐를쓸지 간단하게 정하고 대략적인 만드는 순서를 정했다

오늘은 시간이 별로 없어서 경매장에 관한 것만 만들어보기로 했다

첫 번째는,

CreatePlayerList라는 클래스를 만들어서

이름 3글자를 각각 나누어서 인스턴스를 생성했을 때, 랜덤으로 이름이 생성되게 하였고

타자와 투수를 나누어서 스탯을 랜덤으로 생성시키고

나중에 인게임에 들어갔을 때, 사용자를 관점으로 게임을 돌리기 때문에

타자는 조금 적은 스탯을 주고/ 투수는 보다 높은 스탯을 주었다

타자 투수 둘 다 스탯이 적으면 사용자가 이길 수 있는 확률이 너무 낮아져서

상대적으로 투수의 스탯을 높였다

그리;고 경매장에 스탯 별로 선수들의 몸값을 올리기 위해서 playerMoney라는 메서드를 새로 파서

스탯에 100을 곱하는 형식으로 코드를 구현하였다

그리고 아직은 DB를 배우는 단계라서

어쩔 수없이 Stream을 이용해서 txt 파일로 정보 값들을 저장하는 방식으로 하는데,

이러려면 String으로 값들을 넣어야 해서 String 타입으로 선수들의 정보를 반환해주었다

AuctionHouse 클래스에서는

일단 메인에서 기능들을 출력하는데

관리자일 때는 경매장에 선수를 넣을 수 있게 코드를 짜고

구단주로 들어갔을 때는, 경매장을 콘솔에 출력하고 구매할지 판매할지 정할 수 있게

코드를 구현하였다

insertAuctionHouse 매더스는

사용자가 관리자였을 때, 경매장. txt에 선수들을 추가시킬 수 있는 메서드이다

BufferedWriter 클래스를 이용하여 UTF-8 방식으로 입력받은 String 값들을 텍스트 파일에 넣는다

처음 생성할 때는, 타자 50명과 투수 50명을 반복문을 통해 넣었다

여기서 i를 넣는 이유는,

나중에 구매/판매 매서드에서 번호를 통해 해당 선수를 영입하거나 방출하게끔 하기 위해서이다

printAuctionHouse 메서드는,

경매장. txt를 BufferedReader 클래스를 이용하여 콘솔에 읽어온다

while문을 사용해서 한 줄씩 읽어오고, 줄이 null 즉 줄이 없을 때까지 읽어온다

경매장 리스트에 선수들을 추가하고,

printAuctionHouse 메서드로 콘솔에 출력한 화면

내일 계획

1. 선수 영입 메서드

2. 선수 방출 메서드

3. 야구팀 클래스

------ 오류 발견 -------

1. 선수들의 앞에 붙은 번호는 고유번호로 바꿔야 함 (인덱스 번호로하면 나중에 추가할 수 없음)

2. count를 따로 빼서 계속해서 누적할 수 있도록 바꿔야함

3. 생성하고 나면 저장하고 다음에 선수 생성할 때는 저장한 것에서 count 이어서 시작할 수 있게 바꿔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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